제 생 최악의 제품으로 등록됐습니다.
처음 2개 주문했을 때, 1개가 불량으로 와서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 여자친구네 집에도 해주려고 주문을 했는데, 또 1개가 불량으로 왔습니다.
벌써 50%가 불량인 샘이죠.
그런데 불량으로 인해 교환을 해서 새제품을 다시 받았는데, 또 불량이었습니다.
검수를 안 하는 건가요 아니면 수율이 낮은 건가요?
결국 반품을 하면서 세탁기에 결합하기 위한 ㄱ 자 아답터도 필요가 없어서 반품을 하는데, 배송비까지 들어가네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과연 판매해도 되는 제품인지, 그리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이게 맞는 것인지.
구매하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품 생산후 판매전 조금더 정확한 검수를 통해 판매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해 나가는 아쿠아듀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쿠아듀오 톡톡 상담 연결 방법
홈페이지 네이버 톡톡 아이디 클릭
*아쿠아듀오 고객센터 유선상담 연결 방법
1833-3808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아쿠아듀오 상담시간 안내
고객센터 : 10:00~17:00(주말&공휴일제외)/12:00~13:00 (점심시간)
상담톡 : 10:00~17:00(연중무휴)/12:00~13:00 (점심시간)